노라

환불 및 반품 정책은 14일 동안 지속됩니다. 구매 후 14일이 경과한 경우 전액 환불 또는 교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반품을 하려면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어야 하며 상품을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다른 유형의 상품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식품 및 신선한 트러플과 같은 부패하기 쉬운 제품은 환불할 수 없습니다.

반품을 완료하려면 손상된 상품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환불금

반품이 접수 및 검사되면 반품된 상품을 수령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환불이 승인 또는 거부되었는지도 알려드립니다.

승인되면 환불이 처리되고 수일 내에 신용 카드 또는 원래 결제 방법에 크레딧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환불 지연 또는 누락

여전히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먼저 은행 계좌를 다시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신용 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환불이 공식적으로 전송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환불이 게시되기 전에 약간의 처리 시간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작업을 완료했지만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다음 주소로 문의하십시오. info@luxureat.com.

판매 품목

세일 상품은 세일 가격으로 환불됩니다.

대체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에만 품목을 교체합니다. 같은 종류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info@luxureat.com 항목을 배송: TrufflEat SRL, Via Muzio Clementi 11 A, 00193 로마, 이탈리아.

반품 배송

제품을 반품하려면 다음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TrufflEat SRL, Via Muzio Clementi 11 A, 00193 로마, 이탈리아.

제품 반송에 따른 배송비는 이용자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이 접수되면 반품 우송료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교체 제품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더 비싼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추적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배송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반환된 품목을 받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문의하기 info@luxureat.com 환불 및 반품에 관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