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된 큰 철갑상어

이 철갑상어는 100세 이상일 수 있습니다.

벨루가 철갑 상어 거대한 물고기 거대한 물고기 e1622535613745

생물학자들은 최근 미국에서 발견된 가장 크고 오래된 민물고기 중 하나를 포획하여 꼬리표를 붙였습니다. 길이 2,1m, 무게 약 109kg인 철갑상어는 100년 이상 된 것으로 추정된다. 철갑상어(Acipenser fulvesscens)는 22월 2,1일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 강에서 잡혔습니다. 세 사람이 물고기를 회수하고 측정하고 꼬리표를 달아 강으로 다시 풀어주었습니다. AFWCO(Alpena Fish and Wildlife Conservation Authority)의 생물학자인 Jason Fisher는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들어 올리면서 점점 더 커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결국 이 물고기는 그 지역에서 이전에 잡힌 물고기의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그 크기는 길이 109m, 무게 XNUMXkg으로 정말 인상적입니다.

철갑 상어는 북미 동부 해안의 담수 시스템에 서식합니다. 이 물고기는 대부분의 시간을 강과 호수 바닥에서 보내며 곤충, 벌레, 달팽이, 갑각류 및 기타 작은 물고기를 잡아 먹고 많은 양의 물과 퇴적물을 빨아들입니다. 이를 흡입 수유라고 합니다. 이 종은 현재 발견된 6.500개 주 중 XNUMX개 주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XNUMX년 전까지만 해도 철갑상어 개체수는 상업적 어업으로 인해 감소했으며 이후 통제되고 있습니다. 레저 어업에 대해서도 엄격한 어획량 제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철갑 상어 개체수가 점차 회복되었습니다. 디트로이트 강에는 현재 XNUMX마리 이상의 등록된 호수 철갑상어가 있는 미국에서 가장 건강한 인구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아마도 훨씬 더 오래되고 인상적인 표본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물고기들은 강 오염, 댐, 홍수 조절 조치와 같은 다른 위협에 직면하여 산란 장소까지 상류로 헤엄치는 능력을 방해합니다.

유사 항목